햇빛에 자주 노출되다 보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마련입니다. 피부 건조는 노화에 직접적인 영향이 있어서 많이들 걱정되실텐데요.

 

오늘은 단돈 천원으로 할 수 있는 천연 보습팩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피부 물광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은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피부에 물광을 내는 천연 보습팩은 '이것'

 

'이것'이 어떤것인지 궁금하실텐데요. '나는 몸신이다' 프로에서 최근에 방송되어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실제로 55세 여성이 물광피부를 유지하며 동안 외모를 뽐내었었는데, 자기만의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실제로 피부 정밀 검사를 해본 결과 55세 출연자의 피부 나이는 8살이 어린것으로 검증이 완료되었습니다. 한번 어떤 팩인지 알아볼까요?

 

효과가 탁월한 목이버섯 물광팩

 

 

 

 

 

 

목이버섯은 각종 실재료로 많이 쓰이는데요. 물광팩을 한다는 이야기는 거의 처음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목이버섯은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피부 장벽을 구성하고 있는 수분을 피부 안쪽 구석구석을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보습효과가 엄청나게 뛰어나서 수분이 부족한 각질층에도 수분 공급을 원할하게 해줍니다.

 

목이버섯을 물에 불려두면 엄청나게 부풀어 오른 것을 보셨을 겁니다. 목이버섯은 실제로 건조하게 자라 물이 없는 곳에서 자랍니다. 그래서 물을 저장해두는 능력이 상당히 우수합니다.

 

아미노산 중에서 아르기닌이 포함되어 콜라겐 합성을 도와줍니다. 피부 상처를 낫도록 도와주는 성분으로 회복효과도 탁월합니다. 상처나, 화상 부위에 얹어주면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AI가 찾아주는 정보 모음 ✅

 

 

목이버섯 물광팩은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목이버섯 물광팩을 만들기 위해 버섯 20개 정도를 준비해주시고, 꿀 한스푼을 준비해주세요.

1. 오몬한 볼에 목이버섯과 살짝 뜨거운 물을 붓고 30분정도 불려줍니다.

2. 목이버섯을 불린 물 10스푼과 함께 목이버섯을 믹서기로 갈아줍니다.

3. 목이버섯이 갈려서 걸죽한 상태가 되면 꿀을 넣어주고 섞어서 팩을 해주시면 됩니다.

4. 팩을 하시고 15분정도 흡수될 때 까지 기다렸다가, 흡수가 다 된 것 같으면 세안을 해주시면 됩니다. 세안은 5분안에 하시는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오래 하시면 좋을 게 없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2번정도 꾸준히 하신다면 평소에도 물광피부를 가질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