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광피부란?

잘 만들어진 천연 보습필름이 피부 자체의 염증을 조절하고 건조하지 않아 주름도 적고 자외선을 막아주어 반점 발생도 적습니다. 반면에 천연 보습막이 없거나 천연 보습막이 얇으면 알려진 모든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광의 정체는 천연 보습막, 어떻게 만들까?

 

 

 

 

 

 

그렇다면 천연 보습막은 무엇이고, 어떻게 생겨날까요? "사과 같은 내얼굴, 예쁘기도 하지요?"라는 동요가 시작되는 거 아시죠? 어렸을 때 맨날 불렀잖아요. 노래 가사처럼, 우리는 사과처럼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모공을 드러내지 않고 매우 좁고 단단했습니다.

 

그런데 이 피부는 어디로 사라졌을까요? 모든 사람이 그걸 원해요. 당신은 어떤 힘으로도 벽돌을 깨뜨릴 수 없을 것입니다. 피부에 바르면, 벽돌은 우리 피부의 각질이고, 시멘트는 지질입니다.

 

피부가 좋은 사람에게는 그림과 같이 이 벽돌과 시멘트, 즉 각질과 지질이 잘 들어맞습니다. 즉, 구멍이 없고 고르게 연결되어 있어서 빛이 들어가도 반사되어 빛납니다.

 

반면에 피부가 나쁜 사람들은 시멘트와 시멘트의 연결이 좋지 않아 쓰러집니다. 빛이 산란하고 반짝거립니다. 좋은 피부의 비결은 이 지질이 얼마나 잘 만들어지고 각질과 지질이 얼마나 밀접하게 연결돼 있느냐에 있습니다. 과거에, 피부과 의사들도 이 시멘트, 즉 지질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피부 표면 각질 제거, 어떻게 할까?

 

 

 

 

 

 

 

피부 표면에 각질이 한 층만 있는 줄 아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많은 연구들은 피부층에 지질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그것이 피부에서 수분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록 이 중요한 지질이 밝혀졌지만, 피부의 이 부분은 "각질층"이라고 불리고, 사실 "각질층"이 올바른 용어입니다. 

 

이 지질이 무엇이고 얼마나 잘 만들어졌는지가 건강한 피부를 위한 기준입니다. 윤기나는 피부는 천연 보습막이 잘 만들어지는 피부인 이 지질입니다.

 

그렇다면, 피부가 좋은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지질을 잘 섭취하나요? 절대로 그렇지 않아요. 이 지질은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 건조한 피부, 지방성 피부, 복합 피부, 반점, 여드름 피부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좋은 지질을 만들까요?

 

 

 

위가 음식을 먹은 후에 일반적인 소화 효소를 채우는 것처럼, 우리의 피부도 공통적인 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천연 보습필름이 피부를 개선시켜 줍니다. 여러분이 빛날 때, 여드름은 좋아지고, 아토피는 좋아지고, 반점은 가벼워지고, 피부는 덜 늙습니다. 이 천연 보습 필름을 적게 만들면 피부에 문제가 생깁니다.

 

많은 연구들이 이미 여드름, 아토피 피부염, 그리고 얼룩이 윤기 과정의 문제 때문에 생긴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면, 천연 수분막을 보기 좋게 만들기 위해 다른 세대를 늘리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할까요? 당신이 상사라고 상상해보세요. 오늘의 레시피는 "좋은 피부 만드는 법"입니다. 지금부터 어떤 재료와 좋은 피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AI가 찾아주는 정보 모음 ✅

 

 

1. 좋은 재료가 많아야 합니다.

좋은 재료 없이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부도 마찬가지입니다. 피부 개선을 위해서는 좋은 원료인 '지질'이 필요합니다.

 

앞서 살펴본 것처럼 피부지질은 피지에서 시작해 윤기에 의해 천연 보습막으로 변형되는데, 이는 이 모든 과정이 원활하게 작동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탈브나 잘 벗겨지지 않는 탈브를 제거하면 지질을 매끄럽게 하기 어렵습니다.

 

2. 약한 산성 pH를 유지하세요.

고기는 센 불에서 빨리 굽는 게 좋고, 야채는 걸쭉하게 익혀야 하죠? 각각의 음식은 다른 온도와 시간을 요구했습니다. 우리의 피부는 적절한 온도로 보존되어야 합니다.

 

약한 pH산이에요! 재생성 피부를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약한 산으로 pH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3. 염증은 반드시 이겨내야 합니다.

지금까지 좋은 재료와 적당한 온도에서 요리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치료를 통해 상처를 입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과거의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될 것입니다.

 

우리 피부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연 수분막이 잘 관리되고 pH가 u를 유지한다면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