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더워지고, 요즘 춘곤증이나 부쩍 기력이 약해지신 분들이 주위에 많이 보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활력에 좋은 식품 7가지가 마트에서 없어서 못판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어떤 슈퍼푸드들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이것'들을 드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특히 5번째 식품은 미국인들도 즐겨 먹는다고 하네요.

 

춘곤증에 좋고 활력에 좋은 음식 7가지

 

 

 

 

✅ AI가 찾아주는 정보 모음 ✅

 

 

1. 딸기

딸기는 특히 피부에 좋고 피로를 풀어줍니다. 자외선이나 각종 오염물질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는 데 효과적인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 있다. 또한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을 줄이고 피부 건조를 막아줍니다.

2. 풋마늘

체중 감량에도 좋고 부력에도 좋다. 마늘의 희미한 냄새를 드러내는 알리신은 뇌의 포화를 자극해 과식을 예방한다. 풋마늘은 달걀마늘보다 훨씬 부드럽고 단맛이 난다.

 

3. 바로 먹을 수 있는 호두 영양소 알아보기

 

 

 

호두는 "행복 호르몬"이라고 불리는 세로토닌을 생성하는데 필요한 아미노산의 일종인 트립토판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호두의 이러한 성분들은 여러분이 진정하고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 아스파라거스

먹어본 사람은 효과를 본 사람이 많다. 비타민 B 복합체인 엽산이 풍부하다. 엽산은 신경전달물질인 도파민, 세로토닌, 노르에피네프린 합성에 중요하다. 삶은 아스파라거스 한 컵에는 268mg의 엽산이 들어 있는데, 이는 여성의 하루 권장 엽산 양의 3분의 2에 해당한다.

 

5. 남성 활력에 좋은 시금치 알아보기

 

 

 

시금치는 특히 미국인들이 많이 먹는 것으로 소스로 만들어서 먹습니다. 거의 매일 먹다시피 하는데, 특히 에너지가 부족하신 분들이 먹으면 좋습니다.

 

에너지가 풍부한 음식으로 녹색 채소로 철분이 풍부합니다. 철은 근육에 산소를 공급하고 에너지를 생성하는 적혈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스웨덴의 한 연구팀에 따르면, 시금치에 들어 있는 성분이 세포의 발전소 역할을 하는 미토콘드리아의 효율을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이것은 시금치를 먹는 것이 여러분의 체력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아티초크

이것은 엉겅퀴과에 속하는 풀로, 꽃봉오리를 요리하고 먹는다. '웨스턴엘릭시르'로 불리며 '계단에 올라갈 때 헉 소리가 난다면 아티초크를 먹어라'는 말이 있을 때까지 에너지 충전에 좋은 식품이다.

 

에너지를 활성화하는 것 외에도 300개 이상의 생화학적 반응에 필수적인 미네랄인 마그네슘에는 아티초크가 풍부하다. 중간 크기의 아티초크는 마그네슘 77mg을 함유하고 있다.

 

7. 달걀

기억력 향상에 좋습니다. 노란색은 기억력의 중요한 영양소인 콜린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콜린은 기억의 중요한 성분인 아세틸콜린이라고 불리는 뇌 화학물질을 만드는 데 중요합니다. 큰 달걀은 147mg의 콜린을 함유하고 있다. 콜린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425mg이다.

 

이상으로 이지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